본문 바로가기
쿠킹일기

개성 삼각 잡채말이

by 황금냥이 2022. 6. 10.
728x90
반응형

진수오빠가 할인 한다고 주문한

만두에요

저한테 선물이라고 했어요

삼각형 모양의 만두

맛이 궁금했어요

 

 

 

이날은 만두를 안주삼아

맥주와 먹기로 합니다

맛이 없지만 않으면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이상한 냄새만 안나면 먹을 수 있으니까요

 

 

 

기름을 두르고 불을 올리자마자

만두를 올려줍니다

 

 

 

노릇노릇 잘 구워줍니다

쉬운 것 같지만 정성이 들어가요

타지 않게 계속 굴려가면서 구워줍니다

 

 

 

노릇노릇 맛있게 잘 구워졌어요

 

 

 

맛있긴 했어요

당면이 많이 들어 있고

이상한 냄새는 나지 않았어요

간도 적당히 잘 맞고

후추향이 나는게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