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일기

20일차 진돗개 멍뭉이 성장일기

by 황금냥이 2021. 4. 4.
728x90
반응형

사진으로 잘 모르겠지요

많이 큰 멍뭉이 들이랍니다

 

 

 

크기변화 빼고 눈뜬거 빼고

달라진게 없어요

먹는 양과 싸는 양이 늘었어요

 

 

 

아직 소리를 못 들어서

편하게 사진을 찍고 돌아다닐 수 있어요

곤히 잠든 멍뭉이들

 

 

 

얼굴이 조금씩 이뻐지고 있어요

입가에 있던 주름이 많이 사라졌어요

 

 

 

몇일 더 있으면 앞을 볼 것 같아요

아직 네발로 걸어다니진 못해요

 

 

 

뜬금이가 젖주려고 들어왔어요

힘이드는지 어느 순간 부터

젖물리고 잠을 자더라구요

배분은 집사의 몫

 

 

 

이제 뒷발로 버티고 젖을 빨아요

 

 

 

곧 네발로 걸을것 같아요

 

 

 

몸이 커져서 8마리가 한꺼번에

젖을 빠는게 불가능 해요

 

 

 

잘 지켜보다가 못 먹는 멍뭉이

젖을 빨게 해줘야 해요

 

 

 

못 먹는 멍뭉이들은 울고

젖 빠는 소리만 요란하답니다

 

 

 

젖 빨고 배부르면 이렇게 잠을 자요

가장 조용한 시간

 

 

 

등치가 커져서 그런지

따로따로 뭉쳐서 잠을 자네요

눈살짝 뜨고 잠든 모카

 

 

 

밀키와 호구가 같이 잠들었어요

 

 

 

너구리도 잠을 잘 자고 있네요

아이고 귀여워라

 

 

 

브라우니 데리고 이불속으로 쏙

잘 크고 있어요

 

 

 

모카 몸 위로 오레오가 잠들었네요

잘 먹고 잘 자는 멍뭉이들이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