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일기

21일차 진돗개 멍뭉이 성장일기

by 황금냥이 2021. 4. 9.
728x90
반응형

21일차 멍뭉이 랍니다

눈을 뜨니까 좀 놀래긴 해요

익숙해 지겠지요

 

 

 

이제 서서히 네발로 일어나려고 한답니다

 

 

 

앞발에 힘을 주고 서보려고 하는 오레오

 

 

 

쉽지 않은가 봅니다

한참 저 자세로 있더라구요

 

 

 

고개를 들어봅니다

하직 무리인가 봐요 ^^

 

 

 

왼쪽에 있는 멍뭉이 일어나려고 하는것 같아요

 

 

 

헌데 잘 안되는가 봅니다

뒤집어 졌네요

근육을 많이 사용하려고 하는 모습이에요

 

 

 

결국 일어나서 이동을 했어요

휘청휘청 하면서 흔들흔들 하면서

걸어보려고 합니다

 

 

 

밀키에요

멍뭉이 중에서 가장 크고

가장 많이 먹는 녀석

머리가 무거워서 그런지

아직 네발로 일어날 기미가 안보여요

 

 

 

오레오와 모카가 잠들었어요

너무 귀여워요

 

 

 

두마리가 종종 붙어서 잠을 잔답니다

 

 

 

브라우니와 너구리 호구

편안하게 잠들었어요

 

 

 

오레오가 자꾸 일어나려고 하네요

 

 

 

뒷발에 힘이 조금만 더 들어가면 될것 같은데

자꾸 앞으로 쓰러집니다

 

 

 

아직도 앞을 잘 못봐요

보이면 어떤일이 벌어질까요

걸어다니면 완전 난리가 나겠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