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

뽕잎짜장전문점 타이후 [전라도] - 촐랑토깽이

by 황금냥이 2016. 2. 2.
728x90
반응형

 

뽕잎짜장전문점 타이후

 

 

 

 

 

너무 일찍 남해에서 오다보니

 

서울을 너무 빨리 가기는 싫고

 

촐랑토깽이 고향인 전라도를 가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국도를 따라 가다보니 배가 고파졌어요

 

지나가다 보이는 뽕잎짜장전문점 타이후에 오게 되었답니다

 

 

지나는 길에 보였던 음식점

 

유일한 음식점이 었는지는 기억이 안나는데요

 

그래도 크게 실패 하기 힘든 중국집이라

 

바로 주차를 했답니다

 

 

 

 

주차장도 넓구요

 

서울 하고는 다르게 주변에 카센터도 보이고

 

평일이라 그런지 한적했어요

 

 

 

 

쵤랑다람쥐 오빠와 굶주린 배를 부여잡고

 

타이후 안으로 들어갔답니다

 

 

 

 

가격은 서울과 비교 하지만 약간 착하지요??

 

공깃밥은 셀프라는 문구에

 

쵤랑다람쥐 오빠는 뽕잎짬뽕을 주문했어요

 

촐랑토깽이는 이날의 마지막 식사일 것 같아서

 

볶음밥을 주문했답니다

 

 

 

 

뽕잎짬뽕은 평범한 짬뽕 맛이었어요

 

매콤 개운했어요

 

쵤랑다람쥐 오빠는 신나서 밥까지 말아먹었답니다

 

 

볶음밥은 정말 맛있었어요

 

불맛도 나구요

 

짜장도 끈적끈적 하는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맛있는 맛때문에 칠리탕수육을 추가로 주문했답니다

 

인도향도 나는것이 매콤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처음 먹어보는 맛 같은데

 

향은 어디선가 맡아본것도 같은 독특한 탕수육이였어요

 

 

일단 주인 아주머니께서 정말 친절하셨답니다^^

 

또 전라도를 갈일이 생기면 한번 더 가보고 싶은 곳이였어요

 

 

http://photorabbit.dam.s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