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중식맛집 [일당수타짬뽕]

by 황금냥이 2023. 2. 25.
728x90
반응형

가까운 곳에 맛있는 중식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평일 식사시간을 피해서 왔더니

한가하니 좋더라구요

그래도 꾸준히 사람은 오더라구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들어가고

셀프바도 있답니다

 

 

 

해물짬뽕을 주문했어요

전복이 올라가 있네요

 

 

 

 

저는 간짜장을 주문했어요

 

 

 

국물도 너무 맛있고

해물도 많고 면도 많고

너무 좋았어요

 

 

 

간짜장도 너무 맛있었어요

양파도 아삭아삭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도 또 방문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