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이마트트레이더스 푸드코트 [고양]

by 황금냥이 2023. 2. 13.
728x90
반응형

장을 보러 자주 가는

고양 이마트트레이더스 랍니다

이날은 우유크림볼이 맛있어 보여서

구입을 했어요

 

 

 

진수오빠가 반마리베트남쌀국수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주문했네요

 

 

 

생각보다 푸짐하더라구요

옆에서 먹는 사람을 보긴 했는데

1분 후에 별첨가루를

넣어서 먹으라고 했다는데

신기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

독특한 맛이기는 했어요

국물은  미적지근

뜨겁지 않은게 좀 아쉬웠고

닭고기 껍질 부분에서 닭내가 좀...

제가 예민한 편이긴 해요

 

 

 

몬잭&모짜치즈피자

가격도 저렴한데 맛도 좋은 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고

남은건 가져왔어요

에어프라이기에 구워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잘 먹고 돌아갔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