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겨울음식 대가순두부 [화정]

by 황금냥이 2023. 2. 28.
728x90
반응형

따뜻한게 먹고 싶어서

가까운 순두부 집에 왔어요

 

화정에 대가순두부

진수오빠는 해물순두부 주문했어요

 

 

 

반찬은 4가지가 나와요

다 맛있었어요

김치도 맛있고 아삭한 

콩나물도 맛있었어요

 

 

 

저는 차돌순두부를 주문했어요

밥은 흑미랍니다

 

 

 

친절하고 좋았는데

저는 차돌에서 살짝 냄새가 났고

해물순부두는 바닥이 살짝 타고

적당히 맛있었고 반찬은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