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동내 유명한 중식집 쿵차이

by 황금냥이 2023. 3. 3.
728x90
반응형

동내에 유명한 중식집이 있더라구요

어쩌다 알게 되었는데

평일에 시간이 있고

자유로운 편이라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주차 자리는 협소 했는데

다행히 바로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빨간짬뽕과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양이 많다고 해서 탕수육도

독특하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양이 정말 많았어요

탕수육은 가위로 잘라 먹게

되어 있더라구요

헌데 자극적이지 않고

부들부들 하면서도

식감이 있어서 좋았어요

 

 

 

그릇이 살짝 불편해서 아쉬웠지만

아주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이 좋아 또 방문하고 싶더라구요

사람 많아요

하지만 친절하고 좋았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