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제주명품 흑돼지 [돈오소]

by 황금냥이 2023. 2. 17.
728x90
반응형

가족과 함께 밥을 먹으러 왔어요

아마 생일 이였던 것 같은데

겨울에 생일이 많아서

누구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맛있게 먹었다고 해서

예약을 하고 막내 동생집에

주차를 한 뒤 걸어서 왔어요

 

 

 

프리미엄 한판을 주문을 했어요

친절해서 너무 좋았어요

 

 

 

부위와 먹는 방법을

설명해 주셨답니다

 

 

 

지방 부분을 쓱쓱

불판에 문질문질 해줍니다

 

 

 

불판에 올려서 구워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소금 찍어 먹는게 좋은 것 같아요

 

 

 

부위별로 다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김치말이국수

저는 살짝 궁둥내가 좀 있었는데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삼겹살

노릇노릇 구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파채도 참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누룽지

뜨끈하니 너무 좋았어요

잘 먹고 돌아왔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