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양갈비 전문점 [화양]

by 황금냥이 2023. 2. 5.
728x90
반응형

막내동생 생일이였어요

가족이 모두 모였답니다

이날은 양고기 맛집이 있다고 해서

예약한 뒤 방문을 했어요

 

 

 

와인도 마셔봅니다

저는 못 마셨지만요

 

 

 

주문한 양고기가 나왔어요

무엇보다 직접 구워주시더라구요

편하게 대화 하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버석도 마늘도 맛있게 익어갑니다

 

 

 

차오미엔이 나왔어요

숙주가 아삭아삭 씹히는게

너무 맛있었어요

 

 

 

가지튀김도 나왔어요

바삭하고 촉촉 한게

참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양념양갈비

사실 잘 모르겠네요

요건 직접 구워 먹어야 해요

 

 

 

 

굽는 방법은 알려주세요

타지않게 계속 뒤집뒤집

기름기가 좀 있어서

더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반찬도 참 맛있었어요

요거 하고 소금장하고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