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당진 베트남 음식점 포아이니

by 황금냥이 2023. 1. 27.
728x90
반응형

볼일이 있어 지방에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막히는 시간을

피하려고 밥을 먹으러 들린

충남 당진이에요

 

 

 

역시 지방 답게 무료 주차장이 있더라구요

도심에 살기 전에 있던 지방도

무료 주차장이 있어서 좋았어요

조금 걸어서 도착한 포아이니

 

파인애플 쉬림프 볶음밥

맛있었어요

 

 

반찬은 셀프 랍니다

고수는 얘기하면 주세요

 

 

 

프리미엄 쌀국수에요

여주쌀로 만든 쌀국수 라고 하더라구요

쫠깃쫠깃 맛있었어요

 

 

 

고수 달라고 해서 먹었어요

뜨끈하니 맛있었어요

 

 

 

포아이니 팟타이

숙주가 아삭아삭

땅콩도 많이 들어가서

고소하고 매콤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친절 했구요

잘 먹고 뻥 뚤린 길로

집에 잘 도착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