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가을 독립기념관 우정한식집 [천안]

by 황금냥이 2023. 1. 21.
728x90
반응형

카페목천에 가서 체력을 회복하고

독립기념관에 왔어요

월요일은 휴무라서 무료로 주차를 했어요

독립기념관 내부는  볼 수 없지만

주변을 돌아다닐 수 있었어요

 

 

 

규모가 엄청 나더라구요

휴무이기 때문에 단풍나무숲길로

쭉 걸어 봅니다

사람들이 적당히 있더라구요

 

 

 

풍경이 너무 이뻤어요

가을구경 못 할줄 알았는데

너무 잘 봤답니다

 

 

 

여기저기 아름답기도 하고

나무도 많고

천천히 걸어다녀 봅니다

아침에 갔던 흑성산행이 문제 였는지

힘들더라구요

잠깐 앉아 봅니다

 

 

 

나무가 엄청 높았어요

색색 잎을 보니까 너무 좋았어요

 

 

 

모과열매도 봤어요

푸른하늘에 모과나무가

참 이뻤답니다

 

 

 

독립기념관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많은 생각을 해봅니다

 

 

 

아름다운 단풍을 뒤로한채

밥을 먹으러 출발

 

 

 

 

 

지나가는 길에 얌전한 멍멍이 발견

우리집 멍멍이가 생각나서

사진을 찍어줬어요

 

 

 

만나서 반가워 멍멍아 ^^

 

 

 

우정한식집에 왔답니다

뷔페형식 이에요

너무 친절했어요

반찬이 많더라구요

 

 

 

식사 시간이 아니여서 그런지

저하고 진수오빠 두명만 있었네요

먹을 만큼 담아봤습니다

 

 

 

하나하나 다 맛있더라구요

나물반찬도 맛있었어요

나중에 더 가져와서 먹었답니다

배 부르게 먹고 집으로 돌아갔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