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일하고 난뒤 먹는 에베레스트 인도커리 [고양 스타필드]

by 황금냥이 2023. 1. 24.
728x90
반응형

강남에 출장촬영이 있었어요

가족모임이였는데 분위기가

너무 화기애애 너무 좋았답니다

1시간 일찍 도착해서 촬영을 하고

마무리 한 뒤 뷔페 먹고 돌아왔어요

너무너무 친절하고 좋았답니다

 

 

 

저녁을 먹어야 하는데

힘들더라구요

외식을 하기로 합니다

 

사진촬영 한거는 컴퓨터에 옮기고

뭐 먹을지 상의 후 찾아본 뒤에

인도커리 집으로 왔어요

 

 

 

주말이라 사람이 많더라구요

주말에 잘 안 나오는데

배고픔이 외출하게 만들었네요

 

그래도 운 좋게 기다림 없이

한자리 편하게 자리 잡았답니다

 

플레인 라씨가 먼저 나왔어요

맛있었어요

 

 

 

세트 메뉴가 있었는데

많을 것 같아서 패스

치킨티카마살라 한개 주문 했어요

 

 

 

대신에 난을 많이 주문했어요

갈릭난과 버터난 2개씩 ^^

 

 

 

버터난은 터버향이 정말 좋았구요

마늘난도 너무 맛있었어요

불향도 나고 난이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엔 다른 커리를 먹어봐야 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