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기

체력 키우기 위해 구입한 이고진 워킹패드

by 황금냥이 2022. 7. 10.
728x90
반응형

체력을 키우고 싶었어요

뭘 해도 힘들지 않고 버틸 수 있는 체력

한참을 알아보고 이고진 워킹패드 구입

 

딱 좋은 날이였는데 일정이 바뀌는 바람에

택배회사에 여러번 전화를 했는데

연결이 잘 안되서 비가 엄청 내리는 날

집에는 사람이 없고 택배기사님께서

엄청 고생하셔서 문앞에 놔두고 가셨더라구요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진수오빠랑 둘이서 잡고 들어왔어요

40kg 무게는 좀 있어요

당일에는 시간이 늦기도 했고

쉬고 싶어서 다음날 오픈

 

 

 

박스 윗부분 오픈한 뒤

이걸 어떻게 꺼내야 할지...

진수오빠랑 으쌰으쌰 

첫번째 시도

스트로품을 위쪽 아래쪽 잡고 든다

스트로폼이 부셔지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더 옆구리쪽 잡고

들어 올려서 뺐어요

 

 

 

빼고나니까 가볍더라구요

모터쪽이 무겁긴 한데

바퀴가 있어서 이동하기는

쉬워서 좋았어요

 

런닝머신을 구입하고 싶었는데

이동때문에 워킹패드를 구입했어요

 

 

 

런닝머신을 사용해봐서

작동원리는 쉽습니다

전원코드 꼽고 스위치 올리고

안전키 부착하고 리모컨으로

스타트 누르면 작동을 합니다

 

 

 

오래전 사용했던 런닝머신은 

엄청 시끄러웠는데 조용하더라구요

너무너무 좋았어요

 

 

 

속도는 6키로가 최대에요

살짝 아쉽긴 하지만 체력키우기

딱 좋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