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기

대전 성심당에서 15겹 크레페

by 황금냥이 2022. 7. 25.
728x90
반응형

대전에 볼일이 있어서 왔다가

조카 백일잔치도 있고

빵도 구입해 가려고 성심당에 들렸어요

맛있다고 소문이 났었던 15겹 크레페

입짧은햇님이 맛있다고 했던 영상을

몇년전에 봤던 기억이 있었는데

눈 앞에 있어서 구입을 했어요

 

 

 

날씨가 더워서 얼음과자 구입

생각처럼 맛있지는 않았지만

시원해서 좋았어요

 

 

 

아침으로 빵을 데워 먹습니다

진수오빠랑 반반 ^^

여름이지만 뜨끈한 커피와 함께

 

 

 

전에도 맛있게 먹었던

우유크림고로케??

요거 맛있어요

 

 

 

야채고로케 입니다

참치는 비린맛이 심해서

야채만 구입했어요

 

 

 

팥빵은 제가 별로 안 좋아해서

진수오빠가 먹었는데

제가 예민해서 그렇지

진수오빠는 괜찮다고 잘 먹어요

 

 

 

소시지빵??

요거 맛있었어요

매콤한 고추가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소시지는

입에 물면 탱글하게 끊기는게

맛있었어요

 

 

 

냉장고에 보관하고 조카 백일

축하해 주러 왔지요

사진도 찍어주구요

 

 

 

한살은 아니고 백일 이니까

일단 조카는 조카고

조카의 부모들 외출하기 힘드니까

케이크 선물을 합니다

 

 

 

초 한개 꼽고 축하 노래도 부르고

사진도 찍어줬어요

 

 

 

맨위에 사과잼이 발라져 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또 구입하고 싶은 맛

아기도 건강하게 잘 커주면 좋겠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