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기

트라이 여성 트렁크 사각팬티 구입

by 황금냥이 2022. 7. 6.
728x90
반응형

한해 한해 지나면서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느낌

림프절이 막히면 안좋지요

 

순환도 잘 되고 편하고 싶어서

구입하게 된 여성 트렁크 사각팬티

 

 

 

6가지 색깔이 있었어요

네모 파스텔 순면 100%

입어 보니까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그냥 편한 반바지 입은 느낌

 

 

 

안쪽 인데요

팬티 색깔과 뜩같은

속지를 사용해서 좋은 것 같아요

길이도 짧은 편이라

구입한 트렁크 팬티중에

가장 좋은 것 같아요

 

 

 

트라이 하나면 여성트렁크

색깔은 두가지 였어요

 

 

 

길이가 좀 긴편이에요

그래서 집에서 요거 한개 입고 있으면

구지 다른걸 입을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역시나 편하고 좋았어요

 

 

 

안쪽에 비슷한 천이면 좋았을껄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편하고 좋았어요

 

 

 

40수 고밀도 수면트렁크 입니다

 

 

 

저는 면이 좋더라구요

역시나 편하더라구요

 

 

 

확실히 림프를 압박 안하니까

좋긴 좋더라구요

 

 

 

여성 트렁크라 구조가 조금 다르지요

 

 

 

바지처럼 입어도 될것 같아요

 

 

 

이너프 위생 드로즈 3매세트

 

 

 

그날 일때 사용하는 건데요

트렁크는 아니고

붙는 스타일의 드로즈 랍니다

 

 

 

면이 95% 

생리대 착용 가능하고

뒷면 샘방지 코팅이 되어 있어요

 

 

 

그날일때 사용할 수 있는데

스판이라 편하더라구요

확실히 림프가 숨을 쉬니까

너무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