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기

롯지 무쇠팬 할인 행사 구입기

by 황금냥이 2022. 6. 16.
728x90
반응형

무쇠팬을 구입하고 싶었어요

코팅팬 코팅이 벗겨 졌는데

그때 마다 새로 구입하기도 그렇고

건강에 안좋다고 하고

거기다가 무거웠거든요

 

음식맛도 좋다는 무쇠팬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고양 롯데아울렛에서 할인행사를 하기에

구입을 하기로 합니다

 

 

 

크기와 종류별로 4가지 구입을 했어요

 

 

 

간단히 계란을 부쳐 먹을 수 있는

작은 팬 하나와 전 부쳐 먹을

낮은 팬을 구입했어요

아무래도 가벼워야 사용하기 좋으니까요

 

 

 

요거는 냄비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서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따로 2개로 사용했다가

냄비처럼 뚜껑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더라구요

가격도 2개 인데 저렴했어요

 

 

 

뚜껑 대신 사용할 수 있어서

음식의 맛을 높여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따로 사용할 수도 있는 것 같아요

 

 

 

원하는 크기의 무쇠냄비 찾기 힘들었는데

깊이도 있고 뚜껑도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오븐에도 사용할 수 있기에

손잡이가 짧은 걸로 구입

 

 

 

불판에서는 유리뚜껑을 덮어서

사용할 수도 있고

손잡이가 짧아서 오븐에도

넣어 사용할 수도 있겠더라구요

 

 

 

손잡이는 따로 구입을 했어요

긴 손잡이용 2개와 짧은거 2개

그래도 사용하다 보면 뜨거워서

장갑을 써야 하긴 하더라구요

 

 

 

확실히 음식맛이 다르긴 해요

이미 길들이기가 되어 있는 팬이라

바로 사용하면 되긴 하는데

3번 까지는 내맘 같지 않더라구요

그 뒤로는 너무나 잘 사용하고 있어요

예열 충분히 해주고 설거지 한 후에

수분만 잘 날려주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평생 사용할 수 있고

나쁜 성분이 나오지 않아서 좋고

음식맛도 좋아져서 기분도 좋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