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킹일기

진수오빠가 정성들여 만든 그릴바베큐

by 황금냥이 2022. 6. 30.
728x90
반응형

야외바베큐 그릴이 생겼어요

진수오빠가 신난 나머지

바베큐를 해준다고 합니다

하필 여름이였네요

 

삼겹살 통으로 구입 한 뒤

각종 향신료 가루로 범벅

하루 숙성 시켜줬어요

 

 

 

사과나무?? 라고 한것 같은데

향을 입혀줄꺼래요

 

 

 

차콜인가??

이건 저는 잘 모르겠네요

진수오빠가 불을 잘 붙여줬어요

 

 

 

너무 높은 온도면 타버리고

속은 익지 않는다고 해요

저는 실내에서 컴퓨터 작업을 하고

진수오빠는 야외에서 계속 지켜보더라구요

 

 

 

다행히 잘 익은 것 같아요

진수오빠가 엄청 고생했어요

정성이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봄,가을에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조금 더 시간이 지났어요

색깔은 탄것 같은데 탄게 아니에요

 

 

 

마지막으로 마요네즈 베이스로 만든

소스를 잘 발라준 뒤

20분 후 꺼내서 휴지 시켜주면 됩니다

 

 

 

이날은 육아하는 여동생 집에 갔어요

그러는 동안 휴지가 되었어요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텃밭에서 쌈채소도 수확해서

너무너무 맛있어요

인기만점 이였답니다

날씨가 덥지 않다면

또 해먹고 싶은 맛이였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