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면역에 좋은 들깨칼국수 먹으러 오시오칼국수 방문

by 황금냥이 2022. 4. 14.
728x90
반응형

대전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맛집 검색해서 오게 된

오시오칼국수 랍니다

 

 

 

1인분 주문은 안된다고 해서

진수오빠는 들깨칼국수 안 좋아하는데

괜찮다고 해서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막 친절하지는 않았어요

어떻게 먹으면 되는지 설명을

간단하게 해주면 좋았는데

여기저기 두리번 거리다가

끓이는 방법이 있어서

얌전히 기다리고 있었어요

 

칼국수는 따로 준비되서 나오더라구요

 

 

 

바글바글 끓는 들깨칼국수

김치는 2가지 항아리에 담겨져

덜어서 먹게 되어 있었는데

갑자기 아무말 없이 가져가 버림

적당히 맞춰 먹으려고

조금만 덜어 놨는데

조금은 설명이 필요하고

조금 친절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더라구요

 

 

 

첫맛은 들깨향이 나는 것 같은데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더라구요

 

 

 

들깨칼국수 그닥 안 좋아하던

진수오빠도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맛은 있어서 다행

친절해서 기분 좋게만 먹었으면

딱 좋았겠다 싶었어요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국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