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무한리필 두끼 [고양 이케아]

by 황금냥이 2022. 4. 20.
728x90
반응형

사진촬영이 있었어요

의류를 옷걸이에 걸어두고

다림질을 한 뒤에

업체에서 원하는 모양으로

사진촬영을 합니다

 

생각보다 몸을 많이 써요

앉았다 일어났다를 무한 반복

 

 

 

현장에서 모양을 완벽히 잡을 수 없기에

포토샵 작업을 해줍니다

먼저 원하는 모양을 잡아주고

균형을 잡은 뒤 먼지 제거 후

배경과 분리하는 누끼작업을 합니다

 

시간이 넉넉하면 좋은데

최대한 빠르게 진행을 해야해서

일이 들어오면 늦게까지 작업을 하고

3일 정도는 밥 먹기 힘들 정도로

일에 몰두를 해야해요

 

일이 끝나고 신경을 써서 그런지

매운게 먹고 싶더라구요

그것도 많이...

술도 마시고 싶었지만

일단 그동안 잘 못먹어서

잘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생각했던게 두끼

전에 가본적이 있었는데

생각해 보니까 거의 10년 전 이네요

가까운 곳에 있어서 좋더라구요

 

 

 

평일 식사시간은 아니여서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보통 떡튀순 2명이서 주문하고 나면

비슷한 가격이 나오긴 하니까요

 

 

 

이날 실수를 했어요

떡 종류가 많이 늘었는데

맛만 보고 맛있는거 가져다 먹어야지 했는데

떡만 종류별로 넣었더니

엄청난 양의 떡볶이가 되어버렸어요

 

 

 

소스도 생각 없이 소스통에

꽉 담아왔어요 ㅠ.ㅠ

그래야 되는 줄 알았네요

 

 

 

그래도 떡 맛은 다 봤어요

두번 가져다 먹지는 못했네요

원하는 소스로 끓일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아직 밝은 시간

일을 마무리 하고 마음 편하게

먹는 매콤한 음식

너무 편하고 맛있고 좋았어요

 

 

 

튀김과 오뎅

특히 고구마튀김 맛있어요

닭고기튀김도 괜찮고

아~~ 다 맛있었어요

특히 밤고구마튀김이 

너무 맛있었어요

 

 

 

매콤하게 맛있게 잘 먹었어요

떡은 전체적으로 맛있더라구요

쌀떡은 취향이 아니라

한개씩 맛봤는데 진수오빠도 저도

밀떡파 라서 그런지 별로

다름에는 쌀떡만 빼면 될것 같아요

 

 

 

약국이 있어서 눈을 많이 사용했더니

통증이 있어서 약 먹고

냉찜질을 해줬어요

일 마무리 잘 하고 잘 먹었으니까

이제 잘 쉬어야 겠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