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동절기에 맛볼 수 있는 고자리 칼만두

by 황금냥이 2022. 4. 10.
728x90
반응형

고자리냉면 집에 왔어요

전에는 여름에 왔기 때문에

비빔국수를 먹고 갔었는데

동절기 시기라 칼만두를 주문할 수 있거든요

냉면보다 칼국수와 만두가 맛있다고 해서

궁금도 하고 먹고 싶기도 해서 왔답니다

 

 

 

육수 부터 맛을 봅니다

3월 초에 왔었는데

뜨끈하니 맛있고 좋았어요

 

 

 

보리밥이 먼저 나왔어요

개별로 나오니까 좋긴 하더라구요

김치 3가지와 장류 2가지

다대기와 보리밥

 

 

 

야채가 올라가 있었어요

 

 

 

장류가 2가지가 있으니까

취향껏 비벼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칼만두가 나왔어요

커다란 국자와 함께

양이 엄청 많아요

 

 

 

뜨거우니까 만두는 그릇에 빼놓습니다

 

 

 

만두가 집에서 만든 느낌

순하면서 깊은 맛

 

 

 

면도 쫄깃쫄깃

국물은 채소가 많아서 그런지

순하고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양이 많아요

 

 

 

수제비도 몇개 있었어요

몸 보신 한 느낌이였어요

국물도 맛있고 야채도 많고

칼국수도 맛있고 만두도 맛있고

동절기에 몸보신 하러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