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레스토랑 마로니에 경양식돈가스 [안성맛집]

by 황금냥이 2022. 4. 28.
728x90
반응형

충청도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중간에 갑자기 차가 막히더라구요

그래서 잠시 쉬었다 가기로 합니다

 

그래서 오게 된 안성맛집 이라는

경양식돈가스 마로니에 레스토랑에 왔어요

 

 

 

급히 검색을 했는데

맛있는녀석들에도 나왔었고

꼭 가봐야 된다는 얘기도 있고

방송 여기저기 나온 곳

방송 보다는 가본 사람들 모두

추억이 떠오르고 맛있다고 해서

방문을 하게 되었답니다

 

 

 

정말 어릴때의 추억의 장소

분위기가 딱 경양식 느낌

보통 기다려야 된다고 해서

걱정을 했는데

브레이크타임이 끝나고

도착을 해서 그런지

한가 했어요

 

 

 

그래서 편안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코로나 때문인가 싶기도 했었는데

 

 

 

그건 저의 착각

그 후에 계속 사람들이 오더라구요

 

 

 

진수오빠는 돈가스+오무라이스

저는 돈가스 주문했어요

 

 

 

먼저 샐러드와 스프가 나왔어요

스프가 완전 따뜻하지 않았는데

직접 만들었는지 건더기가 큰게 있었는데

맛있었어요

 

 

 

달콤한 샐러드

아삭아삭 하니 좋더라구요

저는 나중에 돈가스랑도 함께 먹었어요

 

 

 

진수오빠꺼 ^^

곁들임으로 옥수수, 오이무침, 통조림콩

 

 

 

저는 밥이 따로 나왔어요

으흐흐 맛있겠다

 

 

 

오므라이스

달달 했어요

성인이 먹기에는 좀 많이 달고

매콤하지 않더라구요

 

저는 추억의 오므라이스는

케찹의 새콤함이 였는데

 

진수오빠의 추억의 오므라이스는

달콤함이 였데요

완전히 똑같데요 ^^

 

 

 

돈가스를 잘라 봅니다

부드럽게 잘 잘리더라구요

그냥 보면 다른 돈가스와 비슷한 느낌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소스도 맛있고

특히 오이무침 너무 맛있었어요

돈가스 어느정도 식감도 있는데

부드러워서 계속 먹고 싶은 맛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친절해서 좋았고

맛있어서 좋았고

주차도 편안히 하고

주변을 둘러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