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장어전복사냥 숯불생선구이

by 황금냥이 2022. 4. 1.
728x90
반응형

엄마께서 맛있게 드셨다고

장어가 드시고 싶으시다고

계속 얘기를 하셔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주차하기 편하더라구요

 

 

 

장어 가격이 조금 있네요

시세에 따라 달라지겠죠??

갈치조림도 한개 주문했어요

 

 

 

3월초에 방문을 했는데

평일 늦은 점심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더라구요

 

 

 

숯불이 준비가 되었어요

쌀쌀한 날씨 여서 숯불이

뜨끈하니 좋더라구요

 

 

 

장어를 직접 구워주시더라구요

편안하게 기다리면 되더라구요

구워주는 모습도 보고

직접 굽지 않아서 태워 먹지도 않고

정신이 없지 않아서 좋았어요

 

 

 

장어를 주문하면 전복을 주시더라구요

전복이 불쌍해 보였는데

익어가면서 맛있겠다로 바껴버렸어요

 

 

 

전복이 먼저 익었어요

먹기 좋게 배분도 잘해주시더라구요

 

 

 

전복은 이미 먹어 버렸고

반찬이 나오고 장어는 잠시

잊버리고 반찬을 먹어 봅니다

전체적으로 맛있더라구요

 

 

 

부모님과 함께 왔기 때문에

매운거 좋아하는 진수오빠까지

고추를 얇게 썰어줍니다

 

 

 

장어가 잘 익었어요

이쁘게 잘 구워주셨답니다

 

 

 

솥밥이 먼저 나왔어요

밥을 먼저 퍼준 다음에

물을 부어 주고 뚜껑을 닫아줍니다

 

 

 

소스에 생강채를 넣은 뒤

장어를 먹어 줍니다

생강과 잘 어울리는데

생강향이 좀더 강하면 좋겠는데

싶었지만 맛있었어요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뜨끈하니 맛있더라구요

 

 

 

갈치조림

매운거 잘 못 먹는 여동생도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칼칼함

개인적으로 조금 더 달았으면 싶었지만

칼칼해서 맛이 좋아서

훌쩍 거리면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