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

광안대교를 보며 맛보는 회 [하늘횟집]

by 황금냥이 2021. 11. 14.
728x90
반응형

저녁을 먹으러 나왔어요

숙소에서 걸어갈 만한 횟집

괜찮다는 얘기를 듣고 방문하게 되었어요

 

 

 

특선 모듬회 한상 주문을 했어요

 

 

 

창밖으로 광안대교가 보여요

비도 내려서 뭔가 더 운치??

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무가당 이라는 소주

딱 좋은데이 ^^

깔끔하니 괜찮더라구요

하지만 술은 술

소주는 소주

저는 1잔반 마시고 나머지는 진수오빠가

마셔버렸답니다

 

 

 

금방 셋팅이 되더라구요

그러는 동안 기다리면 되니까 좋더라구요

강아지 막둥이 얘기하면서

눈물도 좀 훔쳐 가면서

오랜만에 여행길이라 도란도란

얘기를 나눠봅니다

막 추워지는 날씨여서

뜨끈한 계란찜 맛있었어요

 

 

 

무엇인가 했는데 오징어튀김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산낙지~~  막 움직여서 

조금 기다렸다가 먹었어요

개불은 못 먹겠고....

전복도 맛있고 오랜만에 회라서 그런지

바다의 향을 느낄 수 있었어요

 

 

 

뚜껑이 있어서 궁금한 요리

무엇일까...

 

 

 

전복죽이였어요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전복구이도 나오고

먹는 속도가 좀 느린편이라서

여유롭게 잘 먹고 있었어요

 

 

 

본식 모듬회가 나왔어요

참돔과 줄돔 자리돔

저는 돔을 좀 알고 있었는데

진수오빠는 처음이래요

얇은 것 보다는 두껍게 썰린

회가 더 맛있었어요

단맛이 슬쩍 나기도 하고 고소하기도 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맛이 다 달라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초고추장무침

오랜만에 초고추장

새코롬 한게 맛있었어요

 

 

 

회를 조금 더 부탁드렸어요

이쁜 그릇에 담겨 나왔답니다

친절해서 기분 좋게 먹었어요

 

 

 

매운탕

자극적이지 않은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매운탕이 예술이였어요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