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

2021년4월6일 에덴벚꽃길

by 황금냥이 2021. 6. 23.
728x90
반응형

꽃피는 4월 사진을 담아보려

전에 살았던 가평으로 왔어요

눈에 띄는 꽃잔디

 

 

 

여기저기 돌아다녔는데

오다보니까 에덴벚꽃길로 오게 되었어요

 

 

 

오랜만에 꽃 구경이였어요

전에는 마당에 벚꽃이 있었고

조금만 걸어나가면 벚꽃길이 있었는데

이제는 멀리 나와야 하네요

 

 

 

카메라 들고 차를 끌고

벚꽃을 구경나왔어요

 

 

 

시국인 만큼 일찍 움직였어요

 

 

 

후다닥 사진만 찍기로 합니다

 

 

 

사람이 없어서 좋았어요

전에는 사람반 벚꽃만인 사진을 찍었는데

마스크는 꼭 착용해야겠지요

 

 

 

그래도 꽃을 보니까 너무 좋았어요

 

 

 

저는 정말 벚꽃 위주로 촬영을 했어요

꽃송이가 엄청 많아서 이뻤어요

 

 

 

진수오빠는 촬영하는 제 모습을 담아줬네요

 

 

 

봄이라 꽃만 보면 설레이네요

 

 

 

그냥 가만히 서서 구경만 해도 기분이 좋아요

 

 

 

한가득 집에 가져가고 싶은

벚꽃송이

 

 

 

꽃이 오래도록 달려 있으면 좋겠어요

 

 

 

물 흐르는 소리도 너무 좋았어요

 

 

 

잠깐이라서 더욱 기다려 지고

보고 싶은 봄꽃들

 

 

 

아직 피려는 벚꽃발견

햇볕에 따라 개화속도가 다른가 봅니다

 

 

 

2021년 또 다시 벚꽃을 볼 수 없기에

눈에 한 가득 담아봅니다

 

 

 

계곡 옆에 핀 벚꽃이라 더

싱그러워 보입니다

 

 

 

이렇게 흐르는 물도 보고

벚꽃도 보고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하루빨리 맘 편히 여행 다니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