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Y

고척스튜디오 변신 6일째

by 황금냥이 2012. 7.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촐랑토깽이 입니다

 벌써 작업실 작업이 일주일째 접어드네여

 처음엔 정말 막막 했었는데 지금은 제법 이쁘게 꾸며지고 있어서

 다행이네요 ~

 그래도 할께 끝이 없네요

 다들 휴가때라 여행준비하러 바쁜데 힝~ㅠㅠ

 

 오늘은 중요한 아~~~~주 중요한 대문 작업을 할꺼랍니다

 사진찍는 곳이라는 열정이 있어?보이는 ㅋㅋ

 사진찍고 찍히는거 좋아하는 촐랑토깽이로 이그림이 참 맘에 들었답니다

 

 

 

어때요?? 이쁘죠??

 이아이를 핸드페인팅 작업할꺼에요 히히히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

 

 

 

 

 

컴터로 크게크게 늘려서

 도안을 뜨고 있어요

 은근 힘들었답니다 (스티커라 찐덕거려서 여기붙고 저기붙고 붙음 잘 안떨어지고 ㅠ.ㅠ)

 

 

 

 

 

투명씨트지에 랩을 붙여서 도안을 뜨는데

 악보 보호용으로 미리 잘라놔서 이어 붙이면서 하느라 고생했어요

 

 

 

 

도안을 그대로 떠서

 일단 흰색으로 채색채색~~

 역시 도안을 떠와야 신속히 진행이 되는군요

 

 

 

 

이제는 대충 윤곽을 잡도록 합니다

 이것도 은근 힘든 작업이네요

 그래도 촐랑토깽인지라 손빠르게 깡총깡총 작업했답니다

 

 

 

 

 

대강 그려 놓고선 채색하기 전에

 검정부분 칠할 부분만 체크를 해놨어요

 건망증이 있는 촐랑토깽이로선

 실수를 방지하기 위해 준비하는 센스~~^^

 

 

 

 

 

1차적으로 채색을 했습니다

 그림만 잘 그려졌다고 방심하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채색에서 망칠수가 있으니 신중하게 말려가면서 채색을 합니다

 인고의 시간이 필요한데

 워낙에 급한 성격인지라

 쵤랑다람쥐 조약오빠가 워워~~하며 말려주면서 작업이 진행 되었어요^^

 

 

 

 

 

힘들게 머리카락 그려줬습니다

 머리카락이 왜케 많은건지

 얜 왜 머리를 묶었을까 중얼중얼 쫑알쫑알 하며 완성했답니다 ^^

 그림이 뭔 죄가 있겠어요 ㅋㅋㅋ

 

 

 

 

 

작업을 끝내고서 마시는 커피한잔~~~

 오늘도 수고 했어요 촐랑토깽아~~

 쵤랑다람쥐 조약오빠도 수고 했어요^^

 

 

 

 

 

728x90
반응형

'D.I.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척스튜디오 변신 8일째  (0) 2012.08.01
고척스튜디오 변신 7일째  (0) 2012.07.31
고척스튜디오 변신 5일째  (0) 2012.07.29
고척스튜디오 변신 4일째  (0) 2012.07.28
고척스튜디오 변신 3일째  (0) 2012.07.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