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Y

고척스튜디오 변신 5일째

by 황금냥이 2012. 7.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촐랑토깽이입니다

계속해서 날이 더운 여름이네요~~

점점 기력이 딸리나 지하라서 그나마 시원시원하게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깡총깡총

 

 오늘은 쵤랑다람쥐 조약오빠가 생각해낸 마을인데요

작업전 밥먹으러 갔다 호빵맨을 보더니 마을을 그리고 싶다 하더라구요 (아직 어린인가??)ㅋㅋㅋ

 

 사진은 여전히 발로 찍어서 그닥... ㅎㅎㅎ

 

 

 

이건 그냥 도안도 없이 쵤랑다람쥐 오빠 머릿속에서 나온 작품이랍니다

 쓱쓱 연필로 그리지도 않고 흰색페인트로 바로 그려버렸네요

 

 도안이 꼭 필요한 이 촐랑토깽이가 봤을땐 참으로 신기한 광경입니다

 (이정도면 이 촐랑토깽이도 그릴 수 있을것 같긴합니다)

 

 

 

 

 

라인으로 그림만 그리고 끝내려고 했는데....

 촐랑토깽이의 실수로 채색이 들어가 버렸어요

 전 그냥 호빵맨의 망토와 빨간볼이 특징인지라

 망토와 볼만 채색을 했는데... 그랬는데....

 

 

 

 

쵤랑다람쥐 조약오빠가 채색을 해야겠다고 여기저기 칠을 하네요

 그래도 정교한 작업이 아닌지라 편하게 채색을 합니다 ^^

 

 

 

 

 

어느정도 채색이 되었어요

 채색하고 보니 정말 마을 같아 보여요

 채색하길 잘한것 같답니다

 

 

 

 

화려한걸 좋아하는 촐랑토깽이라

 큐빅박는걸 보더니 쵤랑다람쥐 조약오빠는 과감하게

 본드를 푹 짜더니 큰손으로 큐빅을 붙이네요

 사진을 찍는데 저 큰손으로 큐빅붙이는게 참으로 신기했어요

 

 

 

 

 

마감제 칠하기전 한장

 사진 찍히는걸 그닥 좋아하지 않는

 (사실 촐랑토깽이가 찍는 솜씨가 없어 살짝 불만이 있더라구요)

 쵤랑다람쥐 조약오빠를 불러 찍었네요

 은근 말을 참 잘 들어준답니다  호호호

 

 

 

 

 

큰키와 덩치로 마감제를 쓱싹쓱싹

 빠르게 칠해 가네요

 쪼그리고 앉아서 칠하는데 웃겨보이기도 하고

 큰등치에 안쓰러워 보이기도 하네요 ㅋㅋ

 

 

 

 

 

비교체험 극과극

 마감제 칠하기 전의 호빵맨마을 입니다 ^^

 큐빅을 박아서 별이 빛나는것처럼 보이네요 히히히

 

 

 

 

마지막으로 마감제 칠해서 완성했는중 알았으나...

 이런것이 반전인 걸까나??

 

 

 

 

 

살짝 달님 변신시켰네요 ㅎㅎ

 이쁩니다

 소원빌면 이루어 질까나?? ㅋㅋ

 

 

 

 

 

작업을 끝내고나서 내일은 어떤 도안으로 작업할지

 검색하는 촐랑토깽이네요

 아자아자 힘내봅시다

 여름 그깟거 이겨내 봐야징

 

 

 

 

 

 

 

 

 

 

 

 

 

 

 

 

 

 

 

 

728x90
반응형

'D.I.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척스튜디오 변신 7일째  (0) 2012.07.31
고척스튜디오 변신 6일째  (0) 2012.07.30
고척스튜디오 변신 4일째  (0) 2012.07.28
고척스튜디오 변신 3일째  (0) 2012.07.27
고척스튜디오변신 2일째  (0) 2012.07.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