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킹일기

맛있다는 미고랭라면 끓여봤어요

by 황금냥이 2020. 11. 20.
728x90
반응형

고양 이마트트레이더스에 있던 미고랭라면

저는 잘 몰랐는데 진수오빠가 요게 맛있다고

소문이 났다는 거에요 박스로 구매를 해야 해서

망설였는데 식구들 하고 나눠 먹기로 하고 

구입을 해봤답니다

 

 

 

처음 구입한 라면이기에 설명서 부터 읽어 봅니다

조리는 간단한것 같았어요

 

 

 

물을 냄비에 올려서 끓여 줍니다

 

 

 

그러는 동안 라면봉지를 뜯어줍니다

라면과 스프가 들어 있는데

스프가 조금은 다른 형태였어요

 

 

 

양이 많지는 안더라구요

간식으로 즐겨야 될것 같아요

그래서 3개 끓였답니다

 

 

 

스프는 총 3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었어요

 

 

 

아직 맛은 못봤지만 라면양은 조금 아쉬웠어요

제가 대식가 인가 봅니다

 

 

 

끓는 물에 라면을 퐁당퐁당 해줍니다

 

 

 

라면이 익는 동안 그릇에 스프를 넣어 봅니다

생각보다 요게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구요

다음에는 물을 올려 놓고서 스프부터 해결해야 겠어요

 

 

 

진수오빠가 설명서를 잘못 읽어서 찬물에 

라면을 헹궈버렸네요

설명서 여기저기를 봐도 찬물에 씻으라고는 안했는데...

 

 

 

스프는 준비가 다 되었고

라면을 넣어 봅니다

 

 

 

차가워진 라면에 스프가 묻어나질 안더라구요

어쩌겠어요 결국에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줬답니다

 

 

 

뜨끈하니까 잘 섞이더라구요

향도 미고랭 향이 올라와요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뭔가 특색있는 음식이 먹고 싶을때

만들어도 될것 같아요

이색적이고 좋아요

근데 살짝 짭짜름 해요

스프를 조절해도 좋을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