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이태리음식점 투파인드피터 [파주 운정]

by 황금냥이 2023. 5. 24.
728x90
반응형

파스타가 먹고 싶었어요

하지만 아는 곳이 없어요

잘 몰라....

식구들이랑 함께 모여서

여동생집 가까운 곳으로

파스타 먹으러 왔답니다

 

 

 

궁금하기도 하고

맛있다는 후기도 많아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이태리 음식을 잘 몰라서

검색 해보고 왔어요

 

진수오빠와 상의 후

그린샐러드는 꼭 주문하자 했어요

 

 

 

진수오빠는 한쉬림프 갈릭 파스타

저는 통오징어 먹물 리조또

 

라구프라이 주문을 했어요

 

 

 

치킨커피페투치네와 

해산물로제 파스타와 감바스

주문 끝

 

 

 

사람이 많았어요

그래도 친절하게 응대 해주셨답니다

 

 

 

식전빵이 나왔어요

피클도 넉넉히 주셨답니다

 

 

 

먼저 그린샐러드가 나왔어요

아삭아삭 한게 맛있었어요

역시 샐러드가 있어야 

좋은 것 같았어요

 

 

 

제가 주문한 통오징어 먹물 리조또

오징어가 너무 귀여웠어요

소스가 따로 나오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

사실 먹었던 메뉴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라구 프라이

라구소스가 있어서 그런지

색다르기도 하고

느끼하지 않게 맛있게 먹었어요

 

 

 

엄마가 주문한 치킨커리페투치네

일반 커리 보다는 조금 더 맛있는데

독특한 맛은 아니였어요

 

 

 

여동생 남편이 주문한

해산물로제 파스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해산물 많았어요

 

 

 

진수오빠가 주문한

핫쉬림프 갈릭 파스타

살짝 간간한 느낌이였는데

매콤하고 새우도 부드러우면서

탱글탱글

너무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완성된 음식을 보고

맛있어 보여서 주문한 감바스

요것도 맛있었어요

해산물이 가득 있었고

마늘향이 가득했어요

 

 

 

걱정했는데 전체적으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파스타 먹고 싶으면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또 먹고 싶은 통오징어 먹물 이조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