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음식점 경복궁에서 가족 돌잔치

by 황금냥이 2023. 5. 25.
728x90
반응형

소소하게 가족들과 돌잔치를 하기로 했어요

저는 아니고 여동생 부부

대화 경복궁에 돌잔치 예약을 했어요

사진은 뭐 저와 진수오빠가 담당

 

 

 

조카가 벌써 돌이네요

졸잔치 가서 사진을 많이 찍어봐서

대략 진행하고 마지막으로

돌잡이를 끝으로 마무리

 

여동생이 국제 결혼이라

외국에서 시댁 부모님께서 오셨어요

대화는 안되지만 함께 시간을 보냈어요

 

 

 

식사가 나왔어요

사진도 잔뜩 찍었고

맘 편히 먹어봅니다

 

 

 

회는 각 1점씩 맛을 봤어요

싱싱하니 괜찮았어요

 

 

 

토마토샐러드

상콤하니 맛있었어요

 

 

 

간자미무침인가...

이것도 맛있었어요

 

 

 

동치미도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뭔지 기억이 안나네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뜨끈한 죽이 나왔어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탕평채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고기도 나왔어요

구워주기 때문에 편했어요

맛있게 냠냠 먹었어요

 

 

 

후식으로 냉면이 나왔어요

물냉면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비빔냉면도 맛있었어요

 

 

 

사돈 어르신 중에 아버님이

생선을 좋아하신 다고 해서

보리굴비 주문을 했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녹차물에 밥과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처음 먹어 봤는데

보리굴비 한번씩 먹고 싶어질 것 같아요

돌잔치 잘 끝내고 

밥도 잘 먹고 왔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