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일식초밥뷔페 [쿠우쿠우 화정점]

by 황금냥이 2023. 5. 9.
728x90
반응형

초밥이 먹고 싶어서

가까운 뷔페 집에 왔어요

 

주차는 건물에 못해서

덕양구청에 주차 후 정산했어요

구청은 1시간 무료 랍니다

 

 

 

생각보다 사람이 많더라구요

엄청 났지만 자리는 있어서

바로 착석해서 초밥을 담아왔어요

첫 방문이라서 골고루 가져왔네요

일단 초밥 위주로 가져왔어요

 

대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진수오빠도 초밥 위주로 가져왔네요

 

 

 

두번째로는 만두랑 튀김, 

피자도 가져왔어요

만두는 평범하니 괜찮았고

튀김은 치킨이 맛있었어요

 

 

 

진수오빠도 2차로 가져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3번째로는 와플이 있길래

볶음밥과 탕수육 하나

삼겹살구이?? 하나 가져왔어요

 

와플은 너무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볶음밥도 탕수육도 삼겹살 구이도

다 괜찮았어요

 

 

 

진수오빠는 면 쪽으로 담아왔어요

과일과 채소도 가져왔는데

많이 차가워 했는데 괜찮다고 했어요

 

 

 

마지막으로 맛있게 먹었던

초밥을 가져와서 먹었어요

 

 

 

진수오빠도 마지막 인줄 알고

초밥을 가져왔어요

초밥이 작아서 한입에

쏙 들어가서 좋더라구요

 

 

 

아이스크림 가져온 진수오빠

저는 별로 였어요

 

 

 

푸딩도 가져 왔어요

저는 푸딩 안좋아해서...

전체적으로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친절하고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