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청송본관함흥냉면 [연희동]

by 황금냥이 2023. 5. 20.
728x90
반응형

동교동에 새로 오픈하는 카페

인테리어 촬영도 하고

음료촬영도 했어요

5시간 정도 촬영을 했던 것 같아요

 

촬영이 끝나고 배가 고파서

음식점을 찾았는데

예전에 자주 다닐때와

많이 다르더라구요

 

 

 

전에 살았던 연희동으로 왔어요

늦은 시간이라 문연 음식점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문이 열린 함흥냉면집으로 왔어요

 

 

 

주차도 되고 편안하게 자리를 잡았어요

좀 쌀쌀한 날씨

저녁이기도 하고 촬영 후라

에너지가 좀 떨어졌어요

육수가 먼저 나왔는데

따끈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몸이 녹고 에너지가 도는 느낌

 

 

 

빠르게 냉면이 나왔어요

비빔냉면 주문했어요

사실 따뜻한 음식을 먹고 싶었거든요

녹두전도 주문을 했어요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어요

자극적이지 않았지만

자꾸 먹고 싶은 느낌이랄까요

양념이 조화롭다고 할까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녹두전도 뜨끈하니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살던 동내도 오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집으로 잘 돌아갔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