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한상 푸짐하게 가마솥장수두부

by 황금냥이 2023. 4. 29.
728x90
반응형

맛있는 한식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오게 되었어요

거기에 좋아하는 두부^^

 

 

 

이날은 사정상 정식은 안된다고 해서

옛날순두부 주문을 했어요

밑 반찬은 6가지가 나왔어요

 

 

 

따뜻하고 부드럽고

고소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반찬도 모두 맛있었어요

밥까지 맛있어서

잘 먹었답니다

 

 

 

가끔 한번씩 올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친절해서 기분도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