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경양식 레스토랑 [바람개비]

by 황금냥이 2023. 4. 26.
728x90
반응형

지나다니면서 보긴 했는데

진수오빠가 맛집이라고

가보자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밖에서 보이는 것과는 다르게

안은 훨씬 화려하고 신기했어요

 

 

 

옛 추억도 떠오르고

구경하기 좋더라구요

 

 

 

레몬에이드를 주문했어요

향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돈가스 소스하고

밑반찬이 나왔어요

 

 

 

안심 돈가스를 주문했어요

한접시에 나오니까 좋더라구요

친절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군고구마 서비스로 받았어요

기분 좋게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