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아빠 생신파티 모임 [죽림 중식당]

by 황금냥이 2022. 11. 30.
728x90
반응형

아빠 생신이셨어요

가족이 모두 모였답니다

조카가 태어나면서

생일파티는 음식점으로 변경

 

아기가 갈 수 있는 음식점을 찾아

중식당 죽림에 왔어요

 

 

 

밑반찬이 3가지 나왔어요

모두 다 맛있었어요

 

 

 

모두 모이고 난 뒤에

주문을 합니다

먹어 봤다는 막내동생이

주문을 해줬어요

 

 

 

양장피

일단 색깔이 참 이뻐요

조금씩 나눠서 맛을 봤어요

간은 좀 싱거운 편인데

재료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아요

 

 

 

흑후추소고기?

정확한 요리는 모르겠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유린기

바삭하고 소스가 참 맛있었어요

 

 

 

우육탕면

국물이 너무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아요

본연의 재료맛을 느끼기 좋아요

 

 

 

멘보샤

부드럽고 바삭하고

새우살이 부드러우면서

식감이 살아 있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죽립볶음밥

사실 무슨 볶음밥인지 모르겠어요

고슬고슬 하니 맛있었어요

 

 

 

삼선 자장면

요건 자극적인 맛이였어요

자장면을 먹으니까

짬뽕이 생각나더라구요

 

 

 

탕수육

고기는 부드럽고 튀김옷은 바삭

달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삼선짬뽕

개운하니 맛있었어요

적당히 매콤하고 해물이 가득

전체적으로 재료가 싱싱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자장면 빼고는 간이 센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패스

심심하게 먹어도 되는 분들은

재료가 좋다고 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