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북청수제 본만두 만두전골

by 황금냥이 2022. 11. 23.
728x90
반응형

지난번에 맛있게 먹어서

뜨끈하게 먹고 싶어서

또 방문하게 된 본만두집

 

 

 

여유롭게 일찍 왔어요

지난번에는 문닫기

직전에 왔었거든요

 

 

 

여유롭게 둘러 봅니다

와사비액도 있더라구요

 

 

 

만두전골이 나왔어요

샐러드와 칼국수면이 나왔어요

 

 

 

김치는 항아리에 담여 나오는데

아삭아삭 맛있었어요

 

 

 

바글바글 끓는 만두전골

 

 

 

뜨끈하니 너무 좋았어요

만두도 맛있고

국물도 괜찮았어요

 

 

 

진수오빠가 밥이 먹고 싶다고 해서

주먹밥 주문했어요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