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두꺼운 시카고 피자 [브리스피자]

by 황금냥이 2022. 11. 27.
728x90
반응형

두꺼운 피자를 먹어보고 싶어서

가까운 곳에 맛있는 곳이 있길래

찾아보고 방문하게 되었어요

 

 

 

브리페셜피자 설명을 듣고 나서

6인치로 주문을 했어요

추가로 크림국물파스타

 

 

 

주문을 하고 난 뒤에

여기저기 둘러 봅니다

티비에서 피자가 나오는데

구경하면서 주문해도 될것 같았어요

궁금증이 사라져서 좋았어요

 

 

 

주문을 카운터에서 ^^

사람들이 많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식사 시간을 피해서 와서

바로 주문을 했어요

 

 

 

주차도 몇대 가능해요

길쭉하니 쭉 뻗은 식당

 

 

 

슬슬 테이블 셋팅을 해봅니다

 

 

 

 

크림국물파스타가 먼저 나왔어요

살짝 매콤하다고 해서 주문

너무 맛있었어요

은근 칼칼해서 느끼하지 않았고

국물이라 목 넘김이 좋았어요

 

 

 

처음 보는 시카고피자

너무 신기했어요

드디어 실물로 보고 먹어볼 수 있네요

 

 

 

야채부터 해서 속이 꽉 찼어요

높이도 상당 했는데

속이 꽉 차 있으니까 좋더라구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어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