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원당시장 안에 있는 원당냉면

by 황금냥이 2022. 12. 6.
728x90
반응형

원당시장에 핸드폰 때문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원당냉면집에 왔는데요

맛이 괜찮다고 해서 들어왔답니다

 

 

 

저는 속이 냉한게 싫어서

손칼국수 주문했구요

진수오빠는 비빔냉면 주문했습니다

 

 

 

김치는 두종류가 나왔구요

항아리에 담겨져 있어서

먹을 만큼 덜어먹을 수 있었어요

너무 맛있고 좋았답니다

 

 

 

뜨끈한 칼국수

따뜻하고 맛도 좋았어요

국물이 너무 좋았어요

 

 

 

비빔냉면도 양념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