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일기

놀러 온 모카의 하루

by 황금냥이 2022. 9. 26.
728x90
반응형

엄마집과 가까워서...

엄마집은 들어갈 수 있는 모카

엄마가 볼일이 있다고 잠깐

봐달라고 했어요

 

건물 안으로 들여놓을 수 없어서

뜬금이는 뒷쪽으로

모카가 뜬금이 자리에 묶어놨네요

 

 

 

 

잠깐이라 괜찮을 것 같았어요

촬영할 제품이 있기에

안에 들여보낼 수가 없었어요

완전히 막히지 않아서

풀어 놓을 수 없었어요

 

 

 

묶여서 당황한 모카

처음 묶이면 줄 적응이 안된 상태라

들여다 봐줘야 해요

 

 

 

엄마가 빨리 볼일을 끝내고

오시면 좋겠네요

 

 

 

달.청 이는 그래도 봤던

모카가 와서 신이 났어요

 

 

 

모카는 멍멍이도 사람도

그닥 좋아하지 않아요

사람은 주인부부와 저와진수오빠

엄마 만 좋아해요

나머지는 패스

 

 

 

조금은 정신이 없었어요

그래도 좋아해 주는 모카가 있어서

조금은 기분이 좋았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