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킹일기

열무비빔국수와찐만두 샐러드, 치즈, 막걸리

by 황금냥이 2022. 8. 31.
728x90
반응형

엄마와 함께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밥이 없어서 만두를 쪘어요

 

 

 

샐러리, 양파, 양배추 썰어서

샐러드 만들었어요

마요네즈와 씨겨자 넣고

식초 조금 넣고 케찹 또는 설탕 살짝

버물버물 해주면 맛있어요

 

 

 

엄마가 쪄온 밤 호박

너무 많아서 남은건 얼렸어요

달고 맛있다고 하는데

후숙을 덜 했는지 덜 달아서

꿀과 함께 먹었는데

나중에 먹으니까 달콤하니

맛있는 밤호박이였어요

 

 

 

열무김치 넣고 고추장 넣고

설탕 살짝 넣고 버물버물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내년에도 열무김치 담아 먹어야 겠어요

막걸리도 한잔 마시니 너무 좋았어요

 

 

 

진수오빠는 조금 적다고 

훈제치즈 먹었어요

너무 맛있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