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일기

피곤피곤 야옹이들

by 황금냥이 2022. 8. 30.
728x90
반응형

침대에 자리 잡고 있는 고양이들

노랑이와 까망이가 함께 있네요

 

 

 

제일 안쪽에 있는 장소라

고양이들이 편안해 하는 곳이에요

아무래도 잠을 잘 모양이에요

 

 

 

꼬물이는 창문 아래

햇빛을 살짝 피해서 자리잡았네요

 

 

 

이날은 방에서 잠을 자고

중간에 집사 모니터 앞에 왔어요

그러고는 또 잠을 자는 노랑이

 

 

 

모니터에 착 붙었어요

앞발은 고이 모았구요

진수오빠가 너무 귀엽다고 난리

저는 포토샵 하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꼬물이도 좋아하는 장소에서

잠을 자고 있네요

 

 

 

포토샵을 빨리 해야했던 날

모니터 앞에서 잘 누워 있어서

방해가 안되는 노랑이였어요

마음 편하게 작업을 합니다

 

 

 

신경을 써줄 수 없어서

조금은 마음이 안 좋았어요

하지만 바쁠때는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일을 끝내고 진하게 이뻐해 주는 수 밖에...

 

 

 

진수오빠가 보는 노랑이 모습

저는 포토샵 하느라 잘 몰랐어요

집사 일하는거 알고 얌전히 있어주는

노랑이 랍니다

 

 

 

진수오빠를 쳐다보는 노랑이

옆에 있어주니 참 든든하고

이쁜 노랑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