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뜨끈한 죽 한그릇 [죽이야기]

by 황금냥이 2022. 8. 20.
728x90
반응형

진수오빠와 엄마와 함께

고양 스타필드에 갔었어요

이것저것 볼일을 보고

몸이 좀 안 좋은 엄마는

죽이 드시고 싶다고 해서

급히 검색해서 찾아온 죽이야기

스타필드 안에는 죽집이 없더라구요

조금 걸어서 왔어요

 

 

 

비가 엄청 쏟아 부었는데

우산 쓰고 나름 잘 찾아서 왔어요

사장님께서 무지 친절하셨답니다

 

죽이야기는 처음 와봤는데

각자 한상이 나오더라구요

 

 

 

진수오빠는 야채죽을 주문했어요

몸이 안 좋은 상태라

고기나 해산물 패스

 

 

 

저는 모듬해물죽을 주문했어요

일단 첫 방문이라 맛을 잘 모르겠고

육류 보다는 해산물이 좋을 것 같았어요

 

 

 

엄마는 모듬해물된장죽을 주문했어요

된장죽이 좋을 것 같다고 하셨어요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직접 죽을 쑤신다고 하시더라구요

뜨끈하고 맛도 좋고

배불리 잘 먹었답니다

 

각자 본인 죽이 가장 맛있었다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