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스시어왕 수제초밥전문점

by 황금냥이 2022. 8. 16.
728x90
반응형

남동생 집에 놀러 갔다가

수제 햄버거를 먹으려다가

전날 햄버거를 먹어서 오게 된

스시어왕

초밥을 먹으러 왔어요

 

 

 

어왕특선 3개 주문했구요

추가로 연어머리조림 주문했어요

우선 샐러드가 먼저 나왔어요

 

 

 

회무침이 나왔어요

야채와 회 초고추장 버물버물

맛있었어요

 

 

 

저는 운전을 해야해서 술은 노

진수오빠와 남동생이 술을 마셨어요

사케인지 정종인지 ^^

 

 

 

초밥이 나왔어요

양이 많더라구요

연어를 마지막에 먹으려는데

남동생이 왼쪽부터 순서대로 먹으라고 해서

순서대로 먹었는데 괜찮았어요

 

 

 

얼음가득 냉모밀이 나왔어요

엄청 시원하고 괜찮았어요

 

 

 

3명이라 새우튀김 3개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요건 배불러서 포장해왔어요

엄마가 놀러 와서 엄마 드셨어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맛이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