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일기

이불 위 얌전한 꼬물이

by 황금냥이 2022. 7. 22.
728x90
반응형

이불 위에 있는 꼬물이에요

앞발 고이 모아 엎드려 있네요

너무 귀여워요

 

 

 

졸린가 봅니다

눈을 꼭 감았어요

 

 

 

방해 안하고 사진을 찍어주려 했는데

주변이 조용하지 못하네요

 

 

 

눈이 커진 꼬물이

위급한 상황은 아닌가 봅니다

이동을 하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안심은 되지 않는 모양이에요

앙 다문 입과 수염이

긴장감을 느껴지게 합니다

 

 

 

귀도 귀로 넘어가고

집사가 위험하게 안 한다고 해도

믿을껀 본인 밖에 없는가 봐요

 

 

 

다시 잠을 자려고 하는 것 같은데...

토닥토닥 해줄께 꼬물아

 

 

 

잠 보다는 그루밍을 먼저 한다네요

조그만한 얼굴과 그러지 못한 몸매

집사와 너무 닮았어요

하지만 꼬물이는 귀엽고

저는 귀엽지 않네요 ㅠ.ㅠ

 

 

 

편안하도록 달래줘야 겠어요

 

 

 

다시 눈을 꼭 감은 꼬물이

모습이 너무너무 귀엽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