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토요일은밥이좋아 충남예산 동가룰가든 어죽 새우튀김 맛봤어요

by 황금냥이 2022. 6. 2.
728x90
반응형

대전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올라오는 길에 들른 동가룰가든 입니다

토요일은밥이좋아 충남예산편에 나왔어요

어죽 그냥 싫어서 먹어본적이 없지만

그냥 붉은색 죽 같아서 맛을 보기로 합니다

 

 

 

평일 5시 사람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지방이라 그런가 봐요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한가해서 좋았어요

 

 

 

여유롭게 앉아서 주문을 합니다

어죽과 새우튀김 ^^

 

 

 

밑반찬이 나왔어요

김치와 동치미, 고추절임과 오이지

간장이 나왔어요

 

 

 

어죽보다 빠르게 나온 새우튀김

엄청 빨리 나왔어요

엄청 고소한 향이 가득

민물새우튀김은 처음봐요

엄청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처음 보는 어죽

국수도 보이고 초록잎도 보이고

고소한 깨도 보였어요

 

 

 

반찬 중에서는 저는 고추절임이

가장 맛있었어요

리필 해서 또 먹었답니다

 

 

 

맵지도 않고 칼칼 하니

은은히 짭짤하니 맛있더라구요

저는 새우튀김을 고추절임 간장에

찍어 먹었어요

 

 

 

어죽은 많이 맵지 않으면서

간도 딱 알맞고 맛있더라구요

초록색은 부추 였어요

가만히 보니까 들깨가루도 

들어 간것 같고 쌀알만 있는게 아니고

국수도 있는게 신기했어요

수제비도 몇개 있었어요

 

 

 

어죽 처음 보고 처음 맛보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 또 와서 먹을 수 있는 맛

어죽의 거부감이 사라졌어요

 

 

 

새우도 눈 때문에 머리를 떼어내는데

작기도 하고 한개 눈딱 감고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두명이라서 소짜리 주문했는데

살짝 후회했어요

다음에 와서는 대짜로 주문해야 겠어요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