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

고창여행 토요일은밥이좋아 태흥갈비

by 황금냥이 2022. 5. 23.
728x90
반응형

청보리를 보기 위해 고창에 왔어요

청보리는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초록색 밭이 너무 좋았어요

 

 

 

고창 선운사도 가서 둘러보고

기도도 하고 왔어요

 

 

 

토요일은밥이좋아 고창편에 나온

태흥갈비집에 왔어요

원래 장어집을 가려고 했는데

문을 닫았더라구요

일찍 문을 닫는 지방도시라서

갈 수 있는 곳이 태흥갈비 였어요

 

 

 

궁금한 명품된장샤브샤브

주문을 했어요

사실 냉면도 궁금했는데

배부를것 같아서 나중에

주문하자고 했는데

역시 배불러서 패스

 

 

 

밑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불친절 하다는 얘기가 많던데

워낙 손님이 많아서 그럴 수 밖에

없는 것 같았어요

조금은 마음의 여유를 갖고

가야할것 같아요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어린송아지 라고

저린오리송아지 라고 들어서

잠깐 웃고 지나갔네요

불친절 한게 아니라 바빠서

대응하기가 어려운 것 같아요

고기 색깔이 이쁘죠??

 

 

 

명품된장이 나왔어요

야채가 큼직큼직

향이 강하지 않은 된장찌개

먹기 좋더라구요

 

 

 

밑반찬은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전라도 집안이다 보니까

전라도 김치 맛

추억의 김치맛을 봤고

초록색 뭔지는 모를 나물이

참 맛있었어요

 

 

 

진수오빠가 고기를 샤브샤브 해서 줬어요

부드럽고 참 맛있더라구요

그냥 고기를 구워먹을까 했는데

된장샤브샤브 주문을 잘 한것 같아요

 

 

 

양파절임에도 먹고

 

 

 

김치랑도 먹고

 

 

 

뭔지 모를 초록 나물과도 먹고

요거 참 맛있었어요

 

 

 

열무김치와도 먹고

 

 

 

마지막으로 비빔공기 1개

직접 비벼 주시는데

조금 짠거 빼고는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