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

헤이리무장애노을숲길 [가을]

by 황금냥이 2022. 11. 29.
728x90
반응형

인스타에 요 사진을 보고

가까운 곳이라 핑크뮬리도 볼겸

산책도 할겸 출발을 했어요

 

 

 

어딘지 잘 못 찾았는데

여기저기 둘러둘러 돌아다니다가

입구를 찾을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가파르지 않고

데크를 쭉 따라 걸어 올라오면 되서

걷기 좋고 가을을 느낄 수 있었어요

 

 

 

꼭대기에 도착

햇살도 좋았고 사람들도

적당히 있었어요

 

 

 

역시 위에서 내려다 보면 좋은 것 같아요

 

 

 

멀리 북한도 보여요

 

 

 

산책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핑크뮬리는 못봐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푸른 산과 날아가는 새는 봤어요

 

 

 

하늘이 멀리까지 잘 보여요

 

 

 

진수오빠는 새에 관심이 많아요

새 찍는거 참 좋아해요

 

 

 

이쁜 건물도 보였어요

 

 

 

여유롭게 잘 있다가

내려가는 길

나비를 봤어요

 

 

 

핑크뮬리 보러 왔는데

그래도 노란색 꽃과 나비를 봤네요

 

 

 

낙엽 사이에 핀 흰색꽃

 

 

 

나름 편안하게 걷고

구경 잘 하고 돌아갔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