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일기

냥냥이들 집사 일 좀 합시다

by 황금냥이 2022. 5. 22.
728x90
반응형

저는 냥냥이들 3마리

멍멍이들 3마리 키우는 집사 랍니다

직업적으로 컴퓨터 할일이 대부분 이에요

 

컴퓨터 책상 위에 올라온 고양이 두마리

자리가 모자라서 키보드를 뺐네요

 

 

 

자리를 이동할 생각이 전혀 없는 고양이들

등치가 있는데 2마리가 자리를 차지하니

컴퓨터를 할 수가 없네요

그냥 집사 다리위에 키보드를 올리고

작업을 해야 겠어요

 

 

 

노랑이는 자리를 떠났고

꼬물이가 이동할 생각이 없네요

 

 

 

꼬물아~~~

햇볕이 뜨겁지 않니??

아니면 안쪽으로 이동해 주지 않을래??

 

 

 

흠..

이해하지 못한 표정이에요

귀여워요

 

 

 

모니터에 문질문질 하는 꼬물이

꼭 여기 있어야 된다는 표현 같아요

 

 

 

아~~

저 귀여운 표정을 보고 어찌 보내요

키보드에 꼬리가 올라갔어요

그것까지는 괜찮은데

좋다고 꼬리를 쿵쿵 하면서

자판을 눌러 버려요 ^^

그러면 컴퓨터 화면에

별일이 다 생기더라구요

 

 

 

그래도 키보드 책상위에 있고

마우스도 사용할 수 있고

모니터도 잘 보이니까 일을 해야 겠어요

 

 

 

그전에 꼬물이 사진도 찍어 줍니다

너무 귀여워요

옆에 안와주면 서운하고

옆에 있으면 살짝 방해가 되는데

그래도 옆에 있는게 훨씬 좋아요

 

 

 

귀여운 뒷모습

코끼리 같기도 하고

뭔가 불편해 보이는데

왜 이렇게 있는지 모르겠네요

편하게 있으면 되는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