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처음 가본 퀴즈노스

by 황금냥이 2022. 1. 19.
728x90
반응형

 

퀴즈노스에 왔어요

맛있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처음 맛을 보러 왔네요

 

 

 

 

4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나름 빠르게 나오더라구요

 

 

 

 

허니 리코타 치즈 샐러드

채소는 아삭아삭

과일도 아삭아삭

달콤하면서 맛있었어요

 

 

 

 

치폴레 쉬림프 피자

도우가 얇아 먹기 편했어요

집에서 또띠아에 만든 피자 같아요

맛있었어요

 

 

 

 

한개는 제스티 그릴드 스테이크

나머지는 제스티 버번치킨

아삭아삭 하고 맛있었어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빵은 부드럽구요

개인적으로 서브웨이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