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우리동네에 있었어 최강달인 장호덕 손만두

by 황금냥이 2021. 12. 21.
728x90
반응형

병원에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우연히 보게 된 만두집이였어요

간판에 생활의 달인 도 아닌

최강달인 이더라구요

너무 궁금했는데 바로 가보지 못하고

8개월이나 걸려 방문하게 되었어요

 

 

 

저는 고기 보다는 김치가 더 예민해요

혹시 몰라서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를 사왔어요

보통 김치에서 군둥내가 나서 잘 안먹는데

최강달인 이라서 구입해봤어요

 

 

 

고기만두

모양이 너무 이쁘지요

피가 얇은지 속 내용이 다 보이더라구요

 

 

 

육즙 가득 고기냄새도 안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붉은 빛깔의 김치만두

약간 긴장을 했어요

색깔이 이뻐 보이는게 괜찮을 것 같아요

 

 

 

김치만두 먹어봤는데

군둥내 안나고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저는 고기만두 보다 김치만두가 더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김치만두 맛있게 잘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